본문 바로가기
일상

푸라닭 신제품 김미바삭 순살 리뷰

by 빛나는소소 2023. 11. 22.

푸라닭 신메뉴

김미 바삭 순살 리뷰

 

 

TV를 보는데 푸라닭 신제품인

김미 바삭 광고가 나왔다.

 

푸라닭의 블랙알리오가

최애 치킨이라서

계속 블랙 알리오만 먹어왔지만

푸라닭 신제품이 나왔다니

너무 궁금했다.

 

바로 쿠팡이츠앱을 열었다.

 

 

 

 

 

 

 

김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치킨과 김의 조화라 좀 기대가 된다.


잡내에 민감해서 뼈치킨을 선호했는데
(뼈는 거의 다 국내산이라

잡내가 없어서 좋아한다.)


푸라닭은 국내산 통다리살이라

잡내도 없고 부드러워서
순살을 즐겨 시킨다.

그래서 이번 신제품도 순살로 주문했다.

순살이라 양이 적을 것 같아
블랙알리오 뼈 반마리 추가했다.

 

 

 

 


푸라닭 인천동암점에서 주문했고

와우할인받고 세이브 배달로 해서

조금 절약했다.

 

 

 

 

푸라닭은

프리미엄 치킨 컨셉이라

비닐봉지가 아니라

이렇게 더스트백에 담겨온다.

명품을 선물 받는 느낌이 난다.

 

 

 

치킨과 코카콜라, 치킨무가 왔다.

 

 

 

김미 바삭 박스를 열면

고추마요소스가 들어있다.

 

 

 

언뜻 보기에 순살 양이 너무 적어 보여서

추가로 반마리 주문하길

잘했다고 생각했다.

(근데 먹다 보니 순살 양이 꽤 많다.)

 

 

 

김미 바삭 순살

 

 

순살치킨, 김부각과 함께

김시리얼이 엄청나게 들어있다.

아마 치밥을 위해서

많이 들어있는 것 같다.

 

 

 

김부각이 아주 바삭하고 고소하다.

몇 개 안 들어있어서 아쉬웠다.

 

 

 

 

김시리얼이 치킨 표면에 묻어있다.

한입 먹어보니

고소하고 달달하면서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었다.

 

짤까 봐 걱정했는데 다행이었다.

 

국내산 순살이라 잡내가

하나도 안 나고 부드럽고 맛있다.

 

아이도 한입 먹더니

너무 맛있다고 좋아한다.

 

 

 

이번엔 고추마요 소스를 찍어서 먹었다.

마요네즈 들어간 소스라 고소하다.

 

소스가 조금 더 매웠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긴 했지만 이대로도 너무 맛있고

치킨과 넘 잘 어울리는 소스였다.

 

 

 

 

 

이제 어마어마한 양의

김시리얼을 해치우기 위해

밥을 뭉쳐서 김시리얼에 굴려줬다.

 

오! 맛있다.

그냥 치킨만 먹을 땐

약간 아쉬운감이 있는데

밥과 같이 먹으니 너무 맛있다.

 

 

 

 

김을 워낙 좋아해서

식탁에 무조미김이 잔뜩 올려져 있는데

김에 싸서 같이 먹어보았다.

 

김맛이 풍부해져서

더욱 고소하고 맛있다.

 

 

 

 

그리고 집에 깻잎이 있길래 꺼내왔다.

깻잎향이 향긋해서 싸 먹으니 너무 맛있다.

 

순살이라 다양하게

싸 먹는 재미가 있었다.

 

한국인은 밥심인데

밥이랑 같이 먹을 수 있는 치킨이라

너무너무 만족스럽다.

 

 

 

블랙알리오 뼈 반마리

 

 

나의 최애 치킨 블랙 알리오다.

간장맛이 찐하고 깊다.

어쩜 이렇게 맛있는지

매번 먹을 때마다 감탄한다.

소스만 따로 판매했으면 좋겠다...

 

 

 

 

블랙 알리오 위에

튀긴 슬라이스 마늘이 올려져 있다.

같이 먹으면 아주 조화롭다.

 

 

 

 

블랙알리오 안 시켰으면 서운할뻔했다.

닭다리가 아주 통통하고 너무 맛있다.

 

 

 

 

 

김미 바삭은 그냥 치킨만 먹으면

뭔가 부족한 느낌이지만

김시리얼 주먹밥과 같이 먹으니

궁합이 아주 좋았다.

 

소스에 밥을 비비는

치밥만 있을 줄 알았는데

이렇게 시리얼에 밥을 비벼먹으니 색다르다.

완전 밥도둑이다.

 

나에겐 아직 블랙알리오가 최고지만

김미바삭도 맛있게 잘 먹었기에

종종 주문할 것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