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불스 떡볶이 인천 간석점 ] 매운맛 1단계 중국당면 추가 (초등학생도 잘먹는 순한 맛)

by 빛나는소소 2023. 12. 11.

 

 

아들이 친구를 집에 초대했다.
친구에게 먹고 싶은 걸 말해보라고 했는데
떡볶이가 먹고 싶다고 한다.

매운 걸 못 먹어서 안매운 떡볶이를
사달라고 한다.

여태 배달 주문했던 떡볶이는
순한 맛이어도 많이 매웠었는데
어디서 사야할 지 고민이 되었다.

 


쿠팡 이츠 앱을 열고
열심히 떡볶이집을 찾다가
불스 떡볶이 1단계가
초등학생이 먹기에 좋다고 해서
바로 주문했다.





불스 떡볶이 1단계
3~4인분(치즈 포함)에
중국넙적당면, 당면, 오뎅, 주먹밥
추가를 했고
와우 할인, 세이브 배달 이용으로
조금 더 저렴해졌다.
총 25,950원 결제



떡볶이가 오기 전에
에어프라이어로 치킨도 튀기고
뽀로로 소시지도 물에 데쳐 준비했다.



드디어 떡볶이가 도착했다.



순한 맛인데도
빨갛고 먹음직스러워 보인다.



뜨거운 상태로 배달이 잘 되어서

치즈가 굳지 않고 왔다.
쭈욱 잘 늘어난다.




불스 떡볶이는
떡볶이, 어묵,  비엔나가
기본 토핑으로 들어간다.


소시지가 기본으로 들어가다니
아주 기분이 좋다.


중국 당면 추가했는데
탱탱하니 불지 않아서 맛있었다.


떡도 두툼하고 쫄깃쫄깃하다.


당면 양도 많고 치즈도 넉넉하고
오랜만에 아주 맛있게 먹었다.



1단계로 주문했는데
초등학생이 먹기에 맵지가 않았다.
약간 매워하는 것 같으면서도
잘 먹는다.


맵찔이인 나는 전혀 맵지 않았다.

다른 곳은 맵지 않게 하려고
물만 잔뜩 부어 끓이는 곳이 있는데
불스는 양념도 아낌없이 넣은 것 같다.
싱겁지도 않고 아주 맛있는 양념 소스다.



불스가 이렇게 맛있다니
단골이 될 것 같다.



그리고 추가 주문한 주먹밥이다.
어쩜 이렇게 동글동글 잘 빚었는지
동그란 모양이 아주 예쁘다.


간장을 넣은 것처럼 색이 진했고
김이 넉넉히 들어가서
짭짤 고소한 맛이다.


주먹밥도 아주 맛있게 잘 먹었다.
맵지 않은 떡볶이를 원했는데
초등학생도 잘 먹는
아주 맛있는 떡볶이집을 발견했다.


떡볶이가 먹고 싶을 때
계속 주문할 것 같다.

댓글